제61회 발명의 날 기념식 참석(5. 19.)조회수 : 113등록일 : 26-05-22 15:10 |
|
|
한국여성발명협회 이해연 회장이 5월 19일 서울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제61회 발명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다. 발명의 날(5월 19일)은 1441년 세계 최초로 측우기를 발명한 날을 기념해 지정된 국가기념일로, 매년 지식재산처가 주최하여 대한민국 지식재산 발전에 기여한 발명유공자들을 포상하는 뜻깊은 행사다. 이번 기념식에서는 우리 협회 임원인 (주)엔이알 김수경 대표가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이영옥·최종경 부회장, 이혜진·차경애 이사도 함께하여 김수경 대표의 뜻깊은 수상을 축하했다.
|
|
| 이전글 | 이전글이 없습니다. |
| 다음글 | 한국여성발명협회-한국특허기술진흥원, 업무협약 체결(5.14) |